핡핡핡핡

은 이루어진다







[케더덕(N세, 승냥이)] 처음엔 설마했어요. 응모하면서도 당첨되겠어?라는 생각만 했어요.






그런데.....








...... 






 




어... 부산 가야겠다...





....이렇게 해서 강제 부산 여행이 시작되었던 것이었던 것이었습니다.








금요일 내내 회사에서 광클X100번으로 토요일 오전 10시 서울역 출발 -> 일요일 오후 2시 부산 출발 표를 구하고
연느에게 주기 위한 선물을 부랴부랴 마련하기 시작했지영 허억허억...




시간도 좀 촉박하고.. ( 금요일 당첨자 발표 토요일 출발 ㅋㅋㅋㅋㅋ )
그래서 일단 제가 찍은 사진을 검댕검댕 액자에 넣어서 후우국...



그리고 부랴부랴 포장도 후억후억....
폭풍 검색한 블로그에서 너무너무 예쁘게 포장한 글을 보고 저도 따라 포장해봤어요.
( 참고 url : http://vintagegirl.kr/130097495700 )
그러나 재료 준비의 한계가 있어서 좀 어설픕니다 흐규 ㅠㅠ

그래두 나름 열심히... 한지도 사고 도일리 페이퍼에 마스킹 테이프, 노끈 둘둘 종이꾼 콱!
그리고 직접 만든 유나카멜 빈티지 네임택까지 하악하악...

요래요래 포장했다가 액자에 제 닉넴을 안박은걸 뒤늦게 알고 다시 풀어헤쳐서
액자 뒷쪽에 빈티지 네임택을 하나 붙여줬지영 허억...


....요거 하느라 결국 연아 선수에게 편지두 못썼다능거 ㅠㅠㅠ 흐엉 ㅠㅠㅠㅠㅠㅠㅠㅠ




헣헣 이렇게 열쒸미 준비하고, 여행갈 준비두 하고.. 
카메라랑 렌즈도 챙기구.. 고데기두 챙기구...
잠은 어디서 잘지도 좀 알아보구... 하악하악.......
그리고 아기다리고기다리던 토요일에 연느를 만나러 출봐아알!





( ...중간 과정 생략 )





오후 1시 30분 정도 되서 너란 부산 너란 센텀시티에 도착!
제 이름과 신분증을 보여주고 입장표를 받았지영 하악하악



15번... 하악...... 이벤트 조으다 조으다.... *-_-*....



 



한쪽에는 연느에게 궁금한 점들을 적어서 붙여두는 공간이 있었는디 허억...
애니팡 질문 왜케 많아여!!!! 다 애니팡이야!!!!!

그래서 저는 캔디팡은 안하시냐구 질문지를 붙였으나..

 

....fail..


그냥 저는... 휴.. 제 질문이 참... ㅋ...ㅋ..ㅋㅋ...ㅋ....

1. 캔디팡은 안하시나여
2. 타이니팜은 안하시나여
3. 추석때 모해써여
4. 고기 좋아하세여 무슨 고기 좋아하세여 돼지고기 소고기 치느님?


...이런 질문만 주구장창 적어두다가 에라이 모르겠다 그림이나 그리자 하구 그림을 또 휘적휘적..
죠 위에 승냥거리면서 하트 날리는 멍청이 그림이 제 그림이네여? 하악..ㅋㅋㅋㅋ

그냥 연느님이 보고 가볍게라두 팡 터지셨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그려... ☞☜


 



요거이 행사장 내부 모습 핡핡...
무대가 멀지 않아! 멀지 않아!!!!

게다가 연느님의 옷이 경매로 똷똷띠라라...
...구러나 전 부산에 오면서 쓴 차비로 경매는 fail.....





요기서 네시까지 뒹굴거리며 기다리고 있었...으면 좋겠으나 현실은 또 fail....

제가 카메라랑 선물이랑 같이 종이가방에 넣어놓고 있었는데

이노무 카메라가 선물 포장지를 부앜 찢어버리는 일이 발생 흐허헣허 ㅠㅠㅠㅠ

시작하기 1시간 전에 하필 ㅠㅠㅠㅠ 그 전엔 멀쩡하게 잘 있다가 너 갑자기 왜그래ㅠㅠㅠㅠㅠ

그래서 얼른 옆 신세계 교보문고로 달려가서 빈티지 스티커 하나 사와서 구멍난 부분 땜빵을 시도 ㅠㅠㅠ
헣허헣 스티커 세개나 붙였긔여 ㅠㅠ 놀라서 사진 찍을 생각두 못했긔여 ㅠㅠ

어차피 북북 찢어버릴 포장지라지만 그래두 쌩쌩하고 예쁜 선물로 주고 싶었는데 흐엉 ㅠㅠㅠ


...아 몽가 오늘 느낌이 안좋습니다 그려......
점심두 못먹었는데 너 이러긔야....





...였는데 친절하고 다정하신 승냥이님께서 저에게 샌드위치를 주셔서 부정적인 기운 극뽀오옥~*
흫흫흫 고마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복받으실거예여ㅠㅠㅠㅠ 아니 벌써 받으셨겠져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다시 열쒸미 연느를 기다려서 드디어 4시 똷!!









시퍼런 스키니를 장착한 연느가 나타났다!!!!





여나와쑝 여나와쑝


긴 사진은 진짜 무한 스크롤이네여... 길다 길어 증말 길다

우리 연아가 어릴때부터 사지가 길었어요.... 증말 기네...길어......햐... 길다...





안녕하세요. 김연압니다.

제가 돌아왔습니다.





오늘도 이쁘다이쁘다 귀엽다귀엽다 스릉스릅다스릉스릅다를 백만번 외치게 만드는
연느님께서 드디어 흫흫흐 눈 앞에 똷똷똬아아앏 ㅠㅠㅠㅠㅠㅠㅠ




엉엉엉 ㅠㅠ 사진이 많은데 어떤 사진을 올려야 할 지 모르겠어서 후기를 그냥 나눠서 쓰기로 했어영ㅠㅠ
증말 이때 생각만 하면 지금도 행ㅋ벅ㅋ하네여 ㅠㅠ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