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악하악.. 
 

광주요에서 예약구매한 연아 뮤직박스.
옴마야 신세계 배송이 뷁끼같아서 뮤직박스가 상처투성이가 되서 왔지 뭐예요.
그래서 1주일 동안 뮤직박스 소리 한번 듣지 못한채
꽁꽁 싸매고 있다가 칼퇴하는날 재빨리 교환하러 신세계 본점으로 출또옹!




신세계 본점에 그 무거운 것을 들고 힘겹게 가서 드디어 광주요 매장에 입ㅋ성ㅋ

헐퀴 들어가자마자 왠 남자어른 둘이 있는데 엿국냄새 사는 어른이었던 거시었던 겁니다.
교환하러 간 것이나... 교환은 뒷전이고 엿국냄새나는 아이들 탐사...

혹시가 역시라고 엿국아이들인데.......
교환을 위해 꺼내놓은 뮤직박스를 보더니
급 호기심을 가지고 제 주변으로 어슬렁어슬렁 다가오네요.


훠이 저리가라 이것듀라 퉤퉤


뮤직박스를 요리보고 죠리보더니 이렇게 말합니다.



"유나 오르고르.. 키레이+_+"


...이거 내꺼라능*-_-)*




엿국 아이들이 오르골 주변을 어슬렁거리다 밖으로 나가길래 가나 싶었더니... 
밖으로 나가다가 유나 콜렉션을 보고 다시 멈추네요.
그러더니 키레이 수근수근 응흣응흣 거리면서 연아 오르골 (흰색)을 만지쟉
머그를 만지작만지작 만지작....
그러더니 다시 들어와서 어슬렁 어슬렁....

유나콜렉션이나 광주요 제품 하나 질렀을 것으로 추측됩니다.




저는 제꺼 교환받고 나가다가 유나콜렉션 다시 구경하고 향초 냄새도 맡아보고 킁킁
그러다 광주요 매장 점원님이 저에게 다가와 급하게 둘이 폭풍 대화 ㅋㅋㅋㅋ


    k : 여나가 좋아하는 향초가 뭐였초ㅑ?
점원언니 : 이거염
k : 킁킁 켁.........?!!!!!



이런 대화도 하고.......


점원언니 : 예약주문 하셨초ㅑ
k : 네 ^^* 그리구 지난주 런칭행사 와서 머그도 샀지영 (자랑질자랑질)
점원언니 : 아 그렇구나
k : 네네 저 완전 멀리서 왔어요 엉엉 흐규흐규흐규흐규
점원언니 : 허읅 죄송해요 신세계 배송이 어찌고저찌고...

점원언니의 암쏘쏘리 이야기만 계속 이어지다가.. 





점원언니 : 아.. 혹시 브랜드북....




점원언니 브랜드북... 까지 말하고 마는걸 보니
제가 앞에서 인터넷 예약해서 샀다는 것을 떠올렸나 봅니다...

그러나 저는 그거슬 놓칠 더덕이 아니였어요 후욱..
저란 더덕 한근에 6천원하는 비싼 더덕이니까요 하악하악




k : 핡 맞다 저 브랜드북 하나만 주시면 안되나영 흐규흐규ㅜ_ㅜ




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
그래서 브랜드북 공짜로 하나 더 얻었긔여 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

브랜드북 갖고 싶다고 질질짜던 친언니에게 주고
언니에게 풀코스 접대? 받기로 했지 말입니다 하악하악....




그...그리하여 교환해온 오르골 >>ㅑ! 

 


 
 



우왕 너란 포장ㅋ
신세계는 각성하라 각성하라 이정도 쯤은 되야 포장이라 하지 않겠는가!

 

고...고풍스러운 너란 케이스 헉헉..
저기 유나는 자개로 콩콩 박은거 아닌가 하악하악

 

 학학학 곱디고운 너란 여나 학학...
 


 그 안에 또 포장 ㄷㄷㄷㄷ
신세계는 이런 포장을 좀 배워라! 각성하라! 각성하라!

 


 그...그리고 내부 학학...
저는 먹색을 질렀어효 히히히히히


 
오르골 안쪽 학학..

 

요거 너무 이쁘지 말입니다 하악하악

 

  

엄머야 그런데....





..이 박스도 지워져있어요 흐어어어엉...-_ㅜ..

그래도 전에 받은 박스보단 낫지 ㅠㅠㅠ
전에 받은 박스는 글씨 가운데가 훵~하고 다 지워졌었거든요ㅠㅠ

어..어차피 팔것도 아니고 걍 씁니다ㅠㅠㅠㅠㅠㅠ






 마지막으로 오르골 소리 핡!
아름다운 아리랑이 흘러나오네요 허억..




 .......오르골 진짜 색 별로 다 모으고 싶어요..
유나 콜렉션 다 모으고 싶어요 흐규..

그치만 난 돈이 없잖아? 안될거야 아마......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