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Yuna Kim) - Send In The Clowns

* 클릭하시면 원본 사이즈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

 

 

 

 

 

흫헣헣헣

우리 연느님 더운 여름에 지도자 강습 참여하셔서 공부하시느라 힘드시져;ㅅ;

 

언제나 부지런하고 언제나 후배들을 생각하는 연느님.

이 어메이징한 피겨 스케이터를 어찌 사랑하지 않을 수 없겠습니끄아아아아!!

부지런한 연느를 본받아 게으른 더쿠는 정신을 바짝 차리고 사진 업로드를 흫흫..;ㅅ;...

 

 

2달.. 이제 3달 전을 향해 달려가는 올댓스케이트 2014 낀공 샌딘 사진 올려봅니다 크아앙 ㅠㅠ

 

 

 

 

 

여전히 예쁘다 예뻐 핡핡..

 

 

 

 

오프닝 포즈만 봐도 음악이 자동 재생;ㅅ;

 

 

 

 

 

따라라라..;ㅅ;..


 

 



언제나 느끼지만 옆선이 정말 너무너무 예뻐요..

 

 

 



쪼금 핀트가 나갔지만 그래도 그냥 배경이랑 연아선수가 너무 잘 어울려서..

 



보고싶어라..;ㅅ;..


 

 



지난 시즌, 샌딘을 직접 여러번 볼 수 있었는데

볼때마다 정말 감동 또 감동이었어요. 흐엉;ㅅ;..


 



자유로워보이는 느낌이 좋아서..

 

 



손끝과 표정. 어느 것 하나도 과하지 않고 또 부족하지도 않아서

보는 사람들에게 큰 감정을 느끼게 하는 것 같아요.

 

이런 부분 하나 하나 다 연습을 통해 표현한다고 하니 정말 감탄 또 감탄..

 



승냥이들이 너무너무 좋아하는 부분.

앞에서 봐도 좋고 뒤에서 봐도 좋네연아;ㅅ;

 



그냥 활주인데도 특별한 너란 여나 흐엉..;ㅅ;..

 

 

낀공의 샌딘은 정말 특별한 샌딘이었어영ㅋㅋㅋㅋ


무시무시한 컨시를 자랑하던 연느가 프로그램 다 끝나가는 중 꽈당해서 크앙ㅋㅋㅋㅋ

컴피가 아니라 그런지 연느도 민망한듯 웃고

승냥이들도 보면서 으헝헝헝 하고 웃었네연아 ㅋㅋㅋㅋ

 

 

헐!!?!!!!! 어...엄마얔ㅋㅋㅋㅋ연아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이로케..


 

 



이전에 실수가 있어서 빵터진 연느여서 그런지 평소보다 표정이 더 밝아연아..으잉 왜 ㅋㅋㅋ..


 

 



웃는 모습이 늘 예쁨예쁨+_+
언제나 요로케 웃어주세연아+_+


핡!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