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That Skate 2014

'Adios, Gracias'

 

데니스 텐(Denis Ten) - Mi Mancherai / Sing Sing Sing


 

 

 

* 클릭하시면 원본 사이즈로 볼 수 있어연아! *



게으른 더쿠를 움직이게 하는 힘!

그거슨 바로 떡! 밥!

 

오늘은 올댓스포츠에 좋은 일이 있었어요!

카자흐스탄 피겨 선수인 데니스 텐이 올댓스포츠와 매니지먼트 계약을 똷!

 

지난 아이스쇼에서 좋은 인상이었던 데니스텐 선수.

우리나라와도 뗄레야 뗄 수 없는 인연이 있는 선수인데,

이렇게 인연을 이어나가게 되니 뭔가 반가운 기분이 들어영.

 

 

핡..

 

 Welcome!!
어서옵셔!!!!!!

 

 

 

 

데니스텐 선수가 올댓스포츠 소속이 된 것을 기념하여..

지난 아이스쇼의 데니스텐 선수의 사진을 올려봅니다;ㅅ;..

 

 

 

런지는 소중합니다..;ㅅ;

 

 



어서와.. 이런 아이스쇼는 처음이지..?..






구럼 내년에도 마..만나나영?..

 






3일의 공연 사진이 요래조래 섞여있네영...

이 사진은 막공에 찍은 사진인데, 뭐..뭔가 잘나온 것 같아영 핡..






잘나온 사진은 크게 한번 더... 하려고 했으나 사이즈의 차이가 크게 업ㅂ습니다..


 



2부 프로그램은 씨...씬났어요 아으씬나..
관객들을 들었다놨다했던 프로그램 핡 ㅋㅋ

 



함께 즐길 수 있었던 2부 프로그램이 정말 마음에 쏘옥쏙쏙 흫흫..;ㅅ;..


 

 

 

선수도 함께 즐기는 것 같아 더욱 더 씬났어영ㅋㅋ

 

 

 

 

3일동안 봤지만 보면서 매번 놀란 비엘만 ㄷㄷㄷㄷㄷ

 

 

 

 

 

'ㅠ')/

 

 

 

 



핡ㅋㅋㅋ 선수가 씨..씬나보이는 느낌!?

즈도 씬나고 즈 옆 승냥횽도 씬나고 즈 뒷 승냥이도 신나고

에브리바디 모두 씬나써영ㅋㅋㅋ
에응 직캠 또 보고 와야겠어영;ㅅ; 크아아아아아

 

 



공연이 끝난 후 행복한 표정으로 관객들에게 인사하는 선수들의 모습을 보는 것은 정말 즐거운 일이졍.




 

핡핡... 올 시즌도 좋은 프로그램으로 멋진 연기 부탁 드립니다..;ㅅ;

올댓 스포츠와 함께 으라초ㅑ초ㅑ!

 

 

핡..

 

 Welcome!!
어서옵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