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사대륙선수권이!

흐어억 내일이면 본격적으로 시작하네영 헝ㅎㅇ헣헣..

 

최대한 모든 경기를 다 챙겨보고 싶지만...;_;)..

돈의 노예는 결국 몇몇 경기들을 놓칠 수 밖에 없구..흐규..ㅠㅠ..

올이벵티켓을 지른만큼 최대한 많이 보고 싶은데 말이예영ㅠㅠ 아쉽아쉽..

 

 

2월 10일, 공식연습이 처음으로 시작하는 날엔 일하다가 잠시 시간을 내서 목동에 들렀어영.

올이벵티켓 카드를 미리 발급받는게 좋을 것 같아서 흐규흐규..

발급받는데 2-3분 이상 걸려서 좀 초조하더라구영 ㅋㅋㅋ 이게 뭐얔ㅋㅋㅋㅋ

앞에 사람이 있으면 더 초조해져영ㅋㅋㅋㅋㅋ 이게 뭐야 이게 ㅋㅋㅋㅋㅋㅋ

 

사실 우리나라 남싱 선수들 공식연습을 다 보고 싶었는데..

카드 발급 받느라 시간이 좀...흐규..ㅠㅠ..

들어가니 세종선수 런스루는 끝나고 진서선수 런스루가 막 시작되었더라구영.

 

즈..즈가 너무 좋아하는 프리 프로그램 진서의 전설...아니 가을의 전설이라 해..햄ㅋ벅ㅋ..

 

 

 

진서선수 공식연습 런스루 사진 올려봅니다 흐규흐규ㅠㅠ..

 

 

 

 

 

 

 

 

 

 

 

 

 

 

 




핡핡...

목요일 쇼트 경기도 화이팅!!!! 핡핡!!!!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