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에어컨 페스티벌Q에서 만난 가수 김연우씨 사진이랑 직캠들이예영.
그래두 메인 사진은 연느님으로.. 으헣허헣..



으엉 연우신이라는 말이 아깝지 않았어요.

목소리가 진짜 쩌렁쩌렁쩌렁쩌렁쩌렁쩌렁!

방송으로만 보던 것과 실제로 듣는 것은 역시 다릅니다 달라요 달라요.


 

연우신 ㅎㅇㅎㅇ..


 



사진이 흐리지만 아련아련?.....

...아련아련이라는 단어는 좀 안어울리는 것 같기두...

 



연우신 사진은 처음 찍다보니 뭐가 잘나온 사진인지 모르겄다....


 



속눈썹이 참 길어유.. (이러구이따)

  



정말 와..... 하고 바라볼 수 밖에 없었던 무대.
직캠으로 그 느낌이 다 담아지지 않는 것이 아쉬울 정도 흐규흐규..

내 뒤에서 애들이 시끄럽게 쫑알쫑알 거리고 있었는데
연우신 목소리에 그 애들 목소리가 다 묻힌다 ㅎㅇㅎㅇ...


 



연우신 말하는거 무지무지 재미있었긔

 

 



토크의 달인 ㅋㅋㅋ

 



씨디를 잔뜩 끌어안고 나타나 당첨자를 뽑는 중 ㅋㅋㅋ
귀염귀염 ㅋㅋㅋㅋ

 



내 번호를 좀 뽑아달라구여....

 



안.뽑.아.

...Aㅏ...



 



귀염터졌어영 연우신 ㄲㄲㄲ


 



씨디 파라여...씨디..씨디...




구..구럼 이제 직캠을..

제가 찍은 것도 있고 다른 사람이 찍은 것도 있고

캠으로 찍은 것두 있구 카메라로 찍은 것도 있구 에라이 ㅋㅋㅋ





김연우 '여전히 아름다운지'



무쟈게 흔들렸져잉..




김연우 '사랑한다는 흔한 말'



이거 즈가 무지 좋아하는 곡이었지 말입니다 흐엉 ㅠㅠ




김연우 '내사랑 내곁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