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얽허얽...

오...오랜만에 연느 얼굴 보고 온 날이네영 흐아아아앍!!!

해..햄보카다 핡..


그렇지만 오늘도 참 더웠어영..

4시 반쯤 도착했는데 ㅎ...ㅎ...ㅎㅎ..ㅎ...;ㅅ;..또르르...



어찌저찌 6시까지 기다려서 표를 받았어영.
 시원한 곳에 있다 오니 으잉 연느가 벌써 나무를 심었대 흐엉;ㅅ;..
그래서 그냥 얌전히 콘서트장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핡핡 4가 2개인 자리와 1개인 자리가 있었는데 어느 자리에 앉을까 하다가 핡핡....

재수리스한 4가 2개나 있는건 용서할 수 없다며.. 4가 하나인 자리로 흐어헣헣..

 

 

 



비루한 렌즈는 이..이렇게밖에 찍지를 못하고..

바람의 숲 콘서트였어영! 핡핡 싱싱 불어라



 


오늘의 진행자는 이제 좀 친숙하게 느껴지는 쉐끼루 붐붐 붐씨 핡..
작년 프로스펙스 콘서트 이후 오랜만이지영?
근데 안더우시냐며 흐규 ;ㅅ;




하앍... 첫번째 공연은 퍼니밴드의 공연 핡..
퍼니밴드 공연 중 북을 치는 사람이 필요한(?) 공연이 있었지영.

으아니 그..그런데 헐..




핡 이분이 나오신다!! 이분이!!! 이분이 나오신다그영!


북치는 연느 핡...






소개도 하기 전에 싱글벙글 나오는 연느 읭?ㅋㅋㅋㅋㅋ



 



안녕하세염 안녕하세염..
햐 오늘도 예쁘네영..


 



오늘도 반짝반짝 핡...




저쪽에서 좀 드러븐 냄새 나는거 같아..


니예니예..제..제가..☞☜


 



포커스가 붐에게 가있지만 연느가 예뻐서 핡..





어떻게 해야 하는지 설명을 듣습니다.
설명을..설명을....

 



응? 넹? 니예? 끄응..... 녜??? 이케여? 이케이케? 네? 으흥....음?....음....


어..어려워영 흫..흫흫..


 



북치기에 싱...싱났다..


 



으헿헤헿 핡핡 ㅋㅋㅋ


 




오늘 정말 기분 좋아보였던 연느 하앍..
아직 북치기 시작도 안했는데 벌써 방글방글 허허허허헣;ㅅ;


 



요 머리스타일 징짜징짜 긔여워영

고개를 샥샥 돌릴때마다 꽁지머리(?)도 샥샥샥

아휴 귀여워라;ㅅ;


 



후흐흐흥


 



이..이제 시작...시..시작..


 

 



으캉카앜앜 재밌어 으캉캉캉



애긔애긔해영..

어쩜 시간이 갈수록 더 귀여워지냐며..


 



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헿 헑...


 

 

귀엽다고 한지 얼마 안지났는데 또 우아우아..
..너란 연느 초ㅑ...


 



투당투당 대기중 핡..


 



아응 긔요믜ㅠㅠ



 



......지치지만 또 말할 수 밖에..;ㅅ;.. 긔요믜 ㅠㅠ


 



어...어려워도 열씸열씸 ㅋㅋㅋ

근데 진짜 잘쳐영 너란 연느 진짜 리듬게임 잘할 것 같긔영ㅋㅋㅋ

 

 

 



징짜?



짝짝짝짝짝짝

멋진 연주가 끝나고

 



으쌰 자리에서 일어납니다 핡..ㅋㅋㅋ


 



헤헤헤헤헤헤 짧은 인터뷰 시간 핡..

즐겁게 인터뷰를 하는데 갑자기 연느가 흐허흐허으핳흥허흐허 하면서


 



급 뒤로 피신을 핡ㅋㅋㅋㅋㅋ

버..벌레가 무섭대영 핡..


....연느랑 나랑 같으면 b..

나..나도 무서워;ㅅ; 벌레 무서워 허어엉..;ㅅ;..


....녜? 제가 더 무섭다그영 흐륵..


 



뻘쭘... 아 제가 너무 놀랐나봐요..




계속 인터뷰인터뷰

 



어어.. 정말 좋아하는 입모양+_+


 



끙끙..


 

 

 



아이고 즐거워라 핡핡ㅋㅋㅋㅋ

연느가 너무 잘 웃어서 보는 승냥이들 다 행ㅋ벅ㅋ해졌지영





그런데 연느가 요렇게 웃는 이유가 있대영..

이유가 뭐냐그영?








안알랴줌












은 무슨..







...제가 왔으니까....


 

 



개..개죽이 웃음 핡'ㅠ'

 

 

인터뷰 후에는 연느님께서 3명을 뽑아서 상품을 주는 순서가 있었지요.

그..그럼 지금부터 망상을 조금만 해볼께영..;ㅅ;..?


 

 



헷헷헷 제가 지금부터 뭘 좀 할거예영

 

 



후후훗


 

 



기다려봐


 

 



응응?


 

 

 

 

더더긔 왔는데 그냥 빈손으로 보낼 순 없ㅋ엉ㅋ





그...그리하여..


 

 



힐끔


 

 



자...잘 골라야 한다능 핡..핡..


 

 



끄잉?!!!

 

 



더더긔 나오세요








네...





 

 

 

 

 

지..징짜 제 자리 번호표를 부르셨다능..ㄷㄷㄷㄷㄷㄷ

 

헐?ㅋㅋㅋㅋㅎ ㅓㄹ?ㅋㅋㅋㅋ 허러럴?ㅋㅋㅋㅋㅋㅋ

뭐라그여? 뭐라그? 지금 뭐라그하신거예영??????????????

저여? 진짜 저예여 저여저여저여저여저여저여저여저여?

저 상품은 내것이 아니야 라는 생각에 자리에 앉아 하염없이 찰칵찰칵거리던 즈에게

우..우뜨케 이런 일이? 응? 응응응? 응???

 

4가 두개라 재수읎다고 한개인 자리에 앉았는데

이건 재수가 있는 정도가 아니라 그냥 로또신을 품은 듯한 기분이 헑....허허헣허허헣




와...완전 깜짝 놀라서 카메라를 내던지고 앞으로 나가서 여...연느를 영접했긔영 헑헑..

흐어엉 연느님 더더긔왔긔영;ㅅ;...
올라가다가 연느랑 아이컨택 크허흐헣..허헣허허..

허허헣 연느 눈썹이 살짝 오..올라갔다..올라갔어!!!?!!

 

올라가자마자 연느한테 안녕하세영이라고 인사도 했그영!!!! 헐헐겋럭..

연느가 눈인사 같이 해주고 허흐헣흐허허헣허흐허헣;ㅅ; 흐허흐허흐헣허

연느한테 상품 받고 흐허흫허흐허흐허흫허흐허허;ㅅ;

어찌저찌 사진도 찍고 흐허흐헣흐허흐허흐헣흐헣흐헣;ㅅ;

이 멍충이가 올라갔으면 연느 옆에 찰싹 붙어서 사진도 찍고

연느랑 악수도 하고 이것 저것 다 해야 하는데 헣헣허허;ㅅ

너무 당황해서 모..몰라여 기억두 안나 흐엉;ㅅ;..
걍 연느만 보면서 침 질질 흘리다 내려왔어영 ㅠㅠㅠㅠㅠㅠㅠㅠ

바보 멍충이 흫허흐허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그래도 햄보카다;ㅅ;흐허헣흐허흫허...


내려가자마자 진행요원(?)들이 이쪽으로 오라고 뒤로 끌고가더라그영 하앍..

으앙 끌려가는데 승냥이횽들이 축하한다고 ㄷㄷㄷ..헣헣헣 ㅋㅋㅋㅋ

왜 하트를 날리지 못하냐며 타박타박 흫흫;ㅅ;

처..처음이란 말이예영 이런거 ㄷㄷㄷㄷㄷㄷㄷ



뒤로 갔는데 홈마야 연느가 퇴장하는 그 길가에 떡하니 헣헣헣..

다른 당첨자 횽님들이 개인정보를 팔고 계시는 동안 즈는 연느의 퇴근길을 구경 하앍..

연느가 계단으로 내려오길래 연느에게 얼른 외치기를 시전했어영 핡핡!

"연아선수 안녕히가세영!"

...뽑아줘서 고맙다고 말이라도 할껄 흫흫 멍충이 ㅠㅠ


연느가 웃어주며 모라고 했는데 기억이 안나는데..모..모라구 했지..모라구..;ㅅ;..

흐엉 몰라요..어쨌든 연느가 또 웃어주며 아이컨택해줬..흫흐흫흐;ㅅ;
연느는 스릉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차 타는 연느를 멀리서 봤는데 연느가 또 열심히 하트를 날려주고 가시더라능 ㅋㅋㅋㅋ 아응 ㅋㅋ 스윗스윗





허억허억..

이게 뭔 일인가 싶어요..허얽..

이게 뭐지 대체 뭔 일이여 뭔 일이 ㅋㅋㅋㅋㅋ우앙 ㅋㅋㅋㅋㅋ

상품은 관광상품권인데 50만원짜리 호롤로로롤로로로롤

요즘 회사 일 때문에 스트레스 엄청 받고 있었는데

연느가 다 잊고 여행이나 댕겨오라고 주는 선물인가봉가;ㅅ;..
힐링캠프 노당첨에 좌절하는 승냥이에게

요걸로 힐링힐링 하라는 의미로 주는 선물인가봉가봐영;ㅅ;
흫흫흫;ㅅ; 연느는 스릉입니다;ㅅ;..

 

흫흫 요 상품권으로 열쒸미 힐링힐링하고 이번 시즌에도 드릅게 승냥질 할께연아!!

핡..핡핡핡!!!!!!!!!!!!!!!!!!!!!!!!!!!!!!!!!!!!!!!!




아..마..맞다..

그러고보니.. 저 윗부분에 사진이 하나도 없는건 징짜 사진이 없어서..;ㅅ;..

혹시 오징어 같이 생긴 승냥이가 연느 앞에서 벌벌거리고 있는 사진을 갖고 계신 횽님들 계신가여;ㅅ;

제가 비록 뿌리 많은 더더긔지만 그래도 추억을 간직하고 싶은 마음이 흫흫...
혹시 사진을 갖고 계신 횽님이 계시다면 핡..

 

-_-a-_-v-_-l@tistory.com

 

으로 사진을 선물해주실 수 있으신가영 굽신굽신;ㅅ;)

부탁드리옵니다 하앍..


으으..으으..아직도 이게 뭐가 뭔지 으으....핡..
앞으로 차카게 살께영;ㅅ;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