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어어어어어!!!

흐어어어어어어어어!!!!

이거시 얼마만의 연느 공식 행사란 말이냐ㅠㅠ

흐어어어어어어!!!!!!!!!!!!!!!!!!!!!!!!!!!!!!!!!!!!!!!!!

 

무려 2달만에 보게된 연느 흐규흐규;ㅅ;)..

연느 공식 행사 일정 뜬 그 날 밤 연느가 제 꿈에 찾아왔지여...

.....그리고 그날부터 밤에 잠도 잘 못잤어;ㅅ;)..........보고싶어서영 흐어어어엉..

 

 

 

굶주린 승냥이 연느를 찾아 떠납니다 핡....

이번주는 떡밥이 무려 2일 연속으로 있었는데..

이 못난 더쿠는 14일 일정만 참여를 흐규흐규;ㅅ;)..

왜 떡밥을 떠먹여줘도 못먹니 ㅠㅠㅠㅠ

 

 

14일에 있던 공식 행사는 '제 1회 2018 평창 패럴림픽 데이' 행사였어영.

2018년까지 매년 개최한다고 합니다.. 핡... 매년 떡밥이 꿀떡꿀떡+_+...

 

 

 

 



오랜만에 출근 연느 핡핡

날씨가 너무 쨍쨍하니 좋아서 연느가 눈부셔해영;ㅅ;)

 

 

 


여전해 그 미모;ㅅ;)...

 

 

 


헑...

그..그리고 지나가시다가 말구 어흙...헑..?..

 

 

 

 

 

 

 

녜 여왕님ㅠㅠㅠㅠㅠ

이 개드립 치는게 얼마만이져ㅠㅠ 2달만이져ㅠㅠㅠ 엉어엉어엉 ㅠㅠㅠㅠㅠㅠ

 

 

 

 

 

 

공식행사 진행 중 인사하는 연느 핡핡..

귀여웡 귀여웡 +_+..

 

 

 

 

 

그..그리고.....

쭈구리...쭈구리짤을 완성시켰던 너..너란 여나의 바람개비 날리기가 여기에도;ㅅ;)!!

 

 

 

 

 

어떻게 날려야하지...

 

 

 

 

 

흐음..................

 

 

 

 

 

더더긔 잘봐.. 내가 어떻게 날리는지..

 

즈를 기대하게 하는 연느님의 당당한 표정 핡!

...아 네.... 머..머찌게? 핡?! +_+

 

 

 

 

 

 

그러나 현실은...(...)

 

 

 

 

 

다른 사람이 날린 바람개비에 놀라고..

 

 

 

 

눈치보다 휙 날려보지만 힘 없이 바닥으로 떨어지는 너란 바람개비...

 

 

 

 

 

뻘쭘할 새도 없이 날아오는 꽃가루에 으러르허ㅡ얼은ㄹ어넝..

 

 

 

 

 

귀여움 3종세트와 함께 수많은 쭈구리 짤들을 남기며 끝났다는 그런 슬픈 전설이..

 

 

 

 

 

 

 

다시 여왕님 모드로 돌아온 연느 ㄷㄷ

 

 

 

 

 

 

오늘의 메인(?) 이벤트인 경기 체험 핡핡..

연느는 휠체어컬링을 체험할 예정입니다.

 

 

 

 

...얼굴이 다 안나오긴 했지만 예뻐서;ㅅ;)..

 

 

 

 

 

세상 혼자 사는 이쁨..

 

 

 

 

 

...으허헣..

 

 

 

 

 

체험을 위해 착석 핡핡

 

 

 

 

 

 

근성의 연느가 나타나다!!?!!!

 

 

 

 

 

....하트코꾸멍;ㅅ;)..

 

 

 

 

열심히 연습연습 ㅋㅋㅋ

언제나처럼 열심열심하는 모습.

 

 

 

 

 

 

요래요래 설명도 듣고 살짝 해보기도 하고 핡핡ㅋㅋㅋ

 

 

 

 

 

 

ㅇ른아ㅣ허ㅣㅏㄴ러닝 심쿵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더더긔 잘 보고 있늬~?

 

 

네에ㅠㅠㅠㅠ

 

 

 

 

 

 

 

 

 

 

 

긁적긁적a...

 

 

 

 

 

 

 

뭔가 달라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란 연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흐쨔아아아

첫도전엔 아쉽게도 멀리 뻗어나가지 못했네영;ㅅ;)

잠깐 뭔가 생각하는 것 같은 연느는 핡...

 

 

 

 

두번째 도전 으쌰아아아

 

 

 

 

 

우왕ㅋ굳ㅋ 유일하게 원 안으로ㅋㅋㅋㅋㅋㅋㅋ

 

이 어메이징한 여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분 좋게 미션 성공 핡 ㅋㅋㅋㅋㅋ

 

 

 

 

 

예쁘다 증말..;ㅅ;)..

 

 

 

 

 

체대 미모 퍽ㅋ팔ㅋ 언니..

 

 

 

 

 

 

요로코롬 모든 행사를 다 마치고 간단하게 인터뷰를 한 뒤엔..

연느가 가장 좋아하는 퇴근길이 +_+..

 

 

 

 

 

 

변함없이 승냥이들에게 손을 흔들어주며 퇴근길에 오르는 연느.

연느의 퇴근길을 함께 하는건 정말 언제나 언제나 늘늘 즐겁고 행벅해영;ㅅ;)

 

 

 

 

 

다음에 또 만나자며 손을 샥샥샥샥;ㅅ;).

네 연느님 흐규규규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흐어어엉 ㅠㅠㅠ 연느가 떠난 후에도 그 여운이 계속 남아 행사장을 떠날 수 없었어영..

그래서 행사장을 걍 한바퀴 쭈우우욱 돌아서ㅋㅋㅋㅋ

 

 

 

 

 

체험부스 다 돌아서 도장도 다 받구ㅋㅋㅋ

 

 

 

 

 

스타합성 포토존 가서 연느랑 같이 합성 사진도 찍었긔영;ㅅ;) 흐어어엉...

 

 

 

다른 횽들은 삼성 팬싸가서 연아와 직접 사진을 찍었지만!!

나는!!! 나는!!!! 합성 포토존에서 찍는다 크아아아아!!!!!!!!!!!!!!!!!!!

 

 

 

 

 

;ㅅ;)....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