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규으규 저란 사람 오늘 연느님을 만나러 서울광장에 다녀왔지요.
조금 늦은 시간인 오늘 2시 반쯤 서울광장에 도ㅋ착ㅋ!

으미 그런데 너무 늦게 왔나봐.. 이미 사람이 빠글빠글 빡빡 빠글빠글...
게다가 '아이스링크' 쪽이랑 '무대' 이렇게 두군데가 있어서 연느님이 어디서 나올지 모르겠더라구요. 흐규ㅠㅠ
그래서 아이스링크쪽에 있다가 무대쪽으로 갔는데...
 
시 TO THE 망

연느님은 아이스링크에서 뿅 하고 나타나셨음....햐........

 


그래서 우루루루루 달려가서 진짜 빈 틈으로 살짝... 살짝 한장을..끄흐흐흐쥬ㅠㅠㅠㅠㅠ
 
 
 
 

사...살짝 한장 헉헉헉헉... 눈부신 여왕니므를 드디어 만났긔요 *-_-*


그러나 곧 앞에 있는 사람들에 가려져 연느님 모습도 빠빠이..흐규ㅠㅠㅠㅠㅠ
스...슬프다..... 사... 사람이 너... 너무 많다..... 햐....

 
내 주변에서 계속 연아 이쁘다구 아 뭐 저렇게 이쁠 수가 있어 막 이러는데

우리 연아 이쁜거 이제 알았긔? 끼끼끼끼...



아이스링크에서 일정이 끝나고 무대 뒤에 있는 vip 휴게실?로 연느님이 이동을 하시길래 얼른 달려갔는데...
어이구 그런데ㅠㅠ 이노무 주최측이 연느님 가는 길을 안터놓고 이거이 무하는그야ㅠㅠㅠㅠ
진짜 사람 너무너무 많은데 연아가 지나갈 길이 없thㅓ요ㅠㅠㅠㅠㅠㅠ

연아가 나오니까 사람들이 막 연아 주위로 몰려드는데 크흐ㅠㅠㅠㅠㅠ
그리고 연아가 앞으로 갈때마다 사람들이 뒤로 뒤로 오는데!!!
원하지 않아도 내 발걸음이 뒤로 가는 이 상황이란 햐....
 

 
 
 

 
걸어오는 연느님을 저 멀리서 줌으로 찍었는디 으미 포커스가 연아 앞사람한테..
......승냥이 횽들한테 마이 혼났thㅓ요 히익...


 
사람이 너무 많아서 이동하는데 힘들었지유 우리 연아 흐규흐규ㅠㅠㅠㅠ



후다다닥 vip 휴게실?로 달려가니 그 앞에 많이 본 횽들이 쪼르르륵 서있더라구요.
아이고 우리 승냥이 횽님들이 다 요기잉네 흐규흐규ㅠㅠㅠㅠㅠㅠ

그리구 그 앞에서 재잘재잘 이야기를 나누며 연아를 기다렸thㅓ요 으헣헣




쪼꼼 시간이 지나자 다시 밖으로 나오는 연느님 하악하악



그리고 무대인사를 하러 가...감.. 매우 빠르게 감.. 하악...






얼른 무대 있는 곳으로 오니 박준형씨가 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의 베스트 사진은 박준형씨였다....는거....

으헣헣헣....


연아가 나오니까 또 사람들이 완존 빠글빠글 흐규흐규ㅠㅠㅠ
앞으로 도저히 못나가서 그냥 뒤에 가서 줌으로 땡겨서 찍었어요 흐규흐규ㅠㅠㅠ
그리고 사진은 죄다 크롭크롭크롭롭롭롭롭....
그래서 화질이 좀 떨어지네요 햐호 크흐뷰ㅠㅠㅠ





무...무대 위로 인터뷰 하러 나오는 전광판 여나..



 
귀요미한 머리를 짤랑짤랑 짤랑짤랑 으쓱으쓱 하악하악




여나와쑝 여나와쑝




안녕하세여 어찌구 저찌구 열씸열씸






그 와중에도 귀요미한 표정은 여전하십니다그려 어흐허헣허헣



요게 실제 있던 자리에서 최대 줌 땡겨서 찍은 사진이네요.
원본 사이즈 그대로 줄인거 흐규흐규ㅠㅠㅠㅠ
다른 사진들은 다 이상태에서 크롭크롭롭롭...



여...여나야? 하악...?






우리 연아 머...머쪄영...






.....모든 행사장의 위너는 아 to the 이

어떤 아저씨가 아이 무등을 태워서 보고 계셔서ㅋㅋㅋㅋㅋㅋ
사진 찍는데 아이가 자꾸 배경으로 꺄홀ㅋㅋㅋㅋ




긔요미...




....OTL..

우리 연느가 이렇게 인기가 많은 여자야..






*-_-* 데헷





어오 추워




으쓱으쓱




근엄연아




박수도 짝짝짝 오늘도 찰지구나








주변은 어수선한데 그 와중에 열심히 사진 찍혀주는 연앜ㅋㅋㅋㅋㅋ
귀요미 하악하악 ㅋㅋㅋ




열씸열씸






흠.... 하는 표정으로 오딜 보긔...




이건 세명 표정이 묘하게 다 똑같아 보여서 ㅋㅋㅋㅋㅋ












울 연느님 열쓈열쓈 사진 찍혀주시고 계신다능 흐규ㅠㅠ






읭? ㄲㄲㄲㄲ







긔.요.미.



















오늘두 귀엽습니다그려...
오늘두 이쁩니다그려...흐규ㅠㅠㅠㅠ

여나야 언니랑 호떡 먹을래ㅠㅠ?
언니가 귤 까줄까?ㅠㅠㅠㅠ



이.. 이로케 사진 촬영을 마치고 연아는 다시  VIP 휴게소?로 이동 하악하악...
나는 승냥이횽들이랑 후다다닥 뛰어서 무대 뒤로 돌아서 VIP 휴게소?로 달려갔긔여ㅠㅠ







여...연느님이 오신다 기..길을 비키라능..


연느가 올때 또 승냥이들이 드럽게 울부짖었네여ㅋㅋㅋ

"연아선수 싸랑해여 연아선쑤 끼요오오오오오!!"



요때 연아두 같이 하트를 빵야 날려줬는데ㅋㅋ
 하트가 크고 아름답지는 않고 작고 힘든 하트가......




승냥이들의 울부짖는 소리를 들으며 가는 연아 하악...


그리고 쪼곰 있다가 연아가 차를 타고 떠난다는 이야기를 들어서..
우리는 얌전히 차 앞으로 이동해서 연아를 기다렸지유 하악하악




그리구 진짜 연아와쑝 연아와쑝

연아 구두가 굽이 좀 높았고, 연아가 오는 자리에 얼음이 좀 있어서 그런지
연아가 굉장히 조심조심 슬로우슬로우 퀵퀵 조심조심 하면서 오드라구요 허억허억 조심해 허억..




혀를 날롱날롱 하며 응차응차 걸어옴ㄲㄲㄲㄲ


그리구 연아가 차 탈때 승냥이들이 뒤에서 또 사랑사랑 사랑타령 으이구
연아도 승냥이를 향해 무지무지 밝게 웃어줬어요







차에 타서 승냥이들한테 끄히히히 하고 웃어주기 1초 저....ㄴ......



하악하악 요로코롬 연느님이 차를 타고 떠나시고ㅠㅠㅠ
울 연느님은 오늘도 반짝반짝 빛이 났구 느무느무 예뻤긔요....
연느님 오늘 보면 다음에 또 언제 보나여 흐규흐규ㅠㅠㅠ

오늘 밤 내 꿈에 나타나줄래ㅠㅠㅠ....?
으허흐허흫허허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증말 연아는 한번 보고 두번 보고 자꾸만 보고 싶네 으헣허헣허ㅠㅠㅠㅠㅠ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