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흑흑 게으른 더쿠 오랜만에 블로그를..;ㅅ;)

 

오늘은 목동 아이스링크를 다녀왔어요.

서울시 스포츠 재능나눔 피겨교실에 김연아 슨생님이 오시기 때무내!! 핡!

 

그러나 초등생 자녀도 없고 뭐 아무것도 없는 더쿠는 피겨교실에 참여할 자격이 업ㅂ습니다..

그래서 연느의 출퇴근이라도 보겠다고 목동으로 고고;ㅅ;)/

 

 

 

 

그리고 보았노라 유나킴의 출근을;ㅁ;)...

 

 

 

 

 

.....'ㅅ')?!!

 

..ㅎ해...햇빛 너무 눈부시고 뜨거워서 핡ㅋㅋㅋ

옹기종기 모여 핡핡거리고 있는 승냥이들을 본 연느는 손을 흔들어주고 출근했어요'ㅅ')

 

 

 

 

...이제 연느가 퇴근하는 그 순간까지 (원하지 않는) 자유시간ㅠㅠ

핫도그 가게에서 커피와 핫도그를 우걱우걱 씹어먹으며ㅠㅠ

핫도그 가게에 있는 티비 화면으로 연느의 강습을 구경했어요ㅠㅠ

 

 

 

성인반도 해달란말야

어른도 유나킴에게 강습을 받고 싶다ㅠㅠ

성인반도 해주세여ㅠㅠㅠ

 

 

 

 

 

흑흑 ㅠㅠ 아주 작은 화면으로 보이는 연느였지만

스케이트 신고 있는 연느를 눈에 담은건 너무나 행ㅋ벅ㅋ

 

 

 

 

 

강습이 종료 후 우리 모두가 좋아하는 퇴근시간 핡...

 

 

연아선수 팬분이 연느에게 줄 선물을 직접 만들어오셨다구...

외국 팬분이셨던 것 같은데 선물도 직접 전달하시고

완전 죠으셨을 것 같아요+_+

 

 

 

 

선물을 득ㅋ템ㅋ 후 룰루랄라 퇴근 중인 연아선수.

 

특유의 모든 승냥이에게 아이컨택하며 인사하기를 시전하며 즐겁게 퇴근했어영!

 

 

 

 

 

꺄응'ㅅ')/

 

 

 

 

성인반도 해달란말야

어른도 유나킴에게 강습을 받고 싶다ㅠㅠ

성인반도 해주세여ㅠㅠ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