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쇼가 끝난지 2일이나 됐는데 아직도 행ㅋ벅ㅋ한 기분이 잔뜩잔뜩 흐억흐억ㅠㅠ
게다가 오늘 공개된 올댓표 록산느 공식 영상을 보고 또 하닥하닥....

....정말 이번 아이스쇼는 생각만 해도 행ㅋ벅ㅋ해집니다 흐엉 ㅠㅠ




헑헑.. 아이스쇼 막공에서 찍은 사진들을 정리해서 올려봐영.
먼저 오프닝을 하앍..

연느님께서 이번에 입은 의상은 마...마린룩... 커헑...
코피푸헑...




사....살랑살랑... 나풀나풀...핡...ㅠㅠ...

 



마린룩 너무 잘 어울려연 흐엉 ㅠㅠㅠㅠ

 



머리도 좌우로 쉐낏쉐낏 흔들어 쉐낏쉐낏

 



스크린 쪽에서 추던 그 살랑살랑 댄스(?)를 아직도 잊지 못합니다..
끙끙.. 앓아요 앓아..

 



사...상큼해....  갈수록 상큼해..

 



그리고 우아합니다 그려 ㅠㅠ

마린룩 입고도 우아한 연느님이예영 ㅠㅠㅠㅠㅠ


 

 



아미고

 



이 옷 한번 더..허렁ㄱ...

 



빙판에서 빙그르르르르 까르르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느낌이네여...?..

 



귀여운 울 애...


흠...흠흠........흠.....*-_-*

 

 



여...연느님과 함께하는 아이스쇼!
시작부터 이...이렇게 아...알흠다우시지 말입니다 ㅠㅠ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