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산느를 만난지 2주... 벌써 2주....버...벌써 2주가 지났네영 흐헝...

아직도 이때만 생각하면 가슴이 두근두근 흐규 ㅠㅠ
돌아가고 싶어요 돌아가고 싶습니다ㅠㅠㅠ



록산느의 탱고

승냥이들의 첫사랑이라 할 수 있는 프로그램 아닌가여 흐허휴ㅠㅠ

저두 제 첫사랑 프로그램입니다ㅠㅠㅠㅠ

지금 봐도 두근두근 흐헣허헣허헣 ㅠㅠㅠㅠㅠㅠㅠ




 



카...카리스마.. 20대의 록산느는 의상도 강렬합니다 으헣헣..

 

 

 



이 포즈만 봐도 음악이 절로 띠리리~~~ 흐허헣허 ㅠㅠ...


 

 



이 포즈를 봐도 또 음악이 절로 띠리리리~♬
연느님은 사진만 봐도 절로 음악이 띠리리리리 ㅠ_ㅠ


 



어릴때부터 사지가 길었어요...

 



썩소 스파이럴 부분 흐핳핳...
20대의 록산느는 썩소가 없었다고 하는데 제 쪽에선 안보였지 말입니다 ;ㅠ;

연느님 스파이럴 하면서 지나갈때 그 길 따라 승냥이들의 파도타기 함성이 ㅋㅋㅋㅋㅋㅋ

 

 

 



등덕은 등덕등덕 웁니다 ㅠㅠ
록산느는 진짜 등까지 예술이었어영 ㅠㅠ

 



정열의 붉은 꽃 하악....

 

 



등덕도 울고 얼빠도 울고 다 울어봅니다 ㅠㅠ....

 



ㄲㄲㄲ럿츠닦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

ㄲㄲㄲㄲㄲㄲ리허설때도 보고 '헐 럿츠뜀? 헐럿츠 뛰는거임?' 요랬는데

실제 공연에서 보는 트리플럿츠는 진짜 저도 모르게
"끄따꺼띠꺼띠라ㅡㄴ띠꺼띠꺼니ㄷㄱㄴ디가끼ㅓㅏㄸ끼ㅓㄸ끼"
라고 외치게 되더라구여...

이 순간 승냥이맘 내맘 똑같아 ☞☜


 



스텝하면서 웃는 연느님 정말 알흠다웠다긔여 ㅠㅠㅠ
웃어 웃는다구 어흐허흐헣허허 웃는다ㅠㅠㅠ


 


또 음악소리가 들리네여 띵띵띵띵♬


 

  

 



저...저에게 헛차헛차 다가오구 계신다응 헣헣헣...

 



그리고 po등덕wer 소환을 해주시는 연느님 ㅠㅠㅠㅠ


 



길구 예뻐여..

 



예....예뻐여 ㅠㅠ....


 



예뻐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흥

 



일어나라 승낭이들이여 ㅠㅠㅠㅠㅠ

 



태태태태탱고를 위해 태어난 김여납니다

 

 



흐히히히힣 ㄲㄲㄲ 연느님두 기분 좋아보여영 ㅋㅋㅋ

 



옷이 반짝반짝 핳...

 

 

 



기분 좋게 인사 하신다능...
아 증말 이때 증말 행ㅋ벅ㅋ....

 



흐헤헤헿헤헤...

 



연느가 멘트할때마다 자동으로 기다리게 되는 너란 짝다리 ㅋㅋㅋ


 



핡....


핡....정말 록산느는 쩔..쩔... 쩔긔여...
이 말밖에 할 말이 업ㅂ다 ㅠㅠㅠㅠㅠ

연느님 스릉스릉 ㅠ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