핡핡 아기다리고기다리던 빨간 넥타이를 하고 나타난 연느님 헑헑 ㅠㅠ
올댓섬머 마지막날 공연 연느님의 All of Me 사진들 데려와봅니다 흐규 ㅠㅠ





후..훈남 김래리..ㅎㅇ..

 



....이르케 귀엽다니 ㅠㅠ

 



래리니뮤ㅠㅠㅠㅠ

 



터...터프하기두 하구... ///

 



어..허헣허헣..........머...머싰는 래리니뮤...

 



이 손짓 한방에 백만 천만 승냥이들 기절합니다 그려 ㅋㅋㅋㅋ

 



귀욤귀욤 흐잉흐잉 ㅋㅋ

 



......머....머쪄여 래리어빠ㅠㅠㅠㅠ

 



터...터푸한 래리어빠 하악하악..

빨간 넥타이가 정말 눈에 확 들어와요. 너무 잘 어울리뮤 ㅠㅠ 흐잉... ㅠㅠ

 



v라인 어헣허허..

 



핡 래리킴이 유나킴으로 돌아오고 있뜨아 하핳핳핳!!!

 



어디서나 빛나는 연느님이초ㅑ 흐잉 ㅠㅠ

 



머...머리카락두 찰랑차라라아아앙

 



세상 모든 빛을 다 흡수하신 김연아 슨수 하악..

 



인사도 터프하게 하악 ㅋㅋㅋ

봄 아이스쇼에서 보여줬던 두 프로그램에서의 확 다른 연느님이 생각나네여 ㅋㅋ

 



연느 에스코트 하는 야구딘 흐허헣허헣 ㅠㅠㅠ

내가 이런 모습도 보는 날이 오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야구딘 또 오세여 두번 오세여 더 오세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