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선수 쇼트 프로그램 Send In The Clowns 사진입니다.

핡..



 

 

평소에도 반짝반짝 빛나지만 링크장 위에서 더욱 더 아름답게 빛나는 연아선수.

 


 


 




의상 퀄리티가 굉장하네요 *_*


 




 




정말 아름다웠어영..
지금부터는 다른 내용 없이 사진으로만 쭉쭉 달려볼께영.

 

 


 


 


 


 


 


 


 


 


 


 


 


 


 


 


 


 


 


 


 




;ㅅ;..


프로그램이 끝난 뒤 경기장 내 가득 환호성이 들립니다 핡..
그런데 제 주변에서 흑흑흑;ㅅ; 흐어어어어어엉;ㅅ; 하는 소리가 계속 들리더라구요. 읭?


주위를 둘러보니...

니예니예 주변 승냥이 횽님들 다 펑펑펑 우셨습지영ㅋㅋㅋㅋㅋ
으이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므야 증말ㅋㅋㅋㅋㅋㅋㅋ

/;ㅁ;)/~ 여나야아아!!!!!!

이러면서 ㅋㅋㅋㅋㅋ ;ㅅ; 흐엉 너무 좋아 엉엉어엉;ㅅ;


저 역시도 연아선수의 쇼트 프로그램이 정말정말 인상적이었나봐요.
지금도 연아선수의 프로그램 음악이 귓가를 맴돌고 있네영;ㅅ;

 


 

승냥이들이 연아선수의 쇼트 프로그램에 호롤롤롤 하며 감동하고 있는 사이..
연아 선수는 프로그램을 무사히 마쳤다는 것에 만족스러운 표정을 지으며
긔...긔요믜 표정으로 인사를 하고 있네영 ㄷㄷ...



으아아아아 이 어메이징한 녀자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