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아니 크리스마스!! 는 지났지만 그래도 메리크리스마스!!

연아선수 메리크리스마스!! 스릉해여!!! 핡!!!!



...자그레브 다녀온지 2주가 지났는데 아직도 사진 업로드를 안해서

이러다간 내년 내셔널 끝나도 못올릴 것 같아서 어..얼런 업뎃업뎃

핡핡 이렇게 경기를 보러 가는 것도 처음이었고

갈라쇼를 보는 것도 처음이었던 초보 승냥이인 즈..

가..갈라가 원래 이런거야? 핡?ㅋㅋㅋ 엄청 신났어영ㅋㅋㅋㅋㅋ

선수들이 부담감을 내려놓고 편하게 해서 그런지, 또 한국 승냥횽님들이 많아서 그런지

분위기가 정말 훈훈훈훈훈훈했네영 핡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니 올댓쇼 같았긔영ㅋㅋㅋㅋ 핡..



갈라쇼 전엔 시상식이 있었지영.



 

유나낌 핡.. 우리의 연느님이 등ㅋ장ㅋ

 



몇번씩 말하는 것도 지치는데 넹 오늘도 아름다우십니다..


 



등을 훅 판 의상으로 헑...................

연아선수가 등 보여줄때마다 진짜 헑..주거영..

 



더더긔 죽으면 안된다고 얼런 앞으로 핡..

 



2/3위 선수와 포옹하는 연아선수 핡

우아합니다 우아해여..타고났네여..


 



다른 선수가 메달과 꽃을 받는 동안 박수를 쳐주는 연아선수.

우아합니다 우아해여.. 타고났네여...

 



손을 흔들어주는 연아선수.

우아합니다 우아해여... 타고났네여...





그리고 드르븐 승냥이들의 텔레파시가 통하였노라!!!?!!!!ㅋㅋㅋㅋ

핡ㅋㅋ!!!!!!!!


 



...하..한바퀴 돌며 터치를 하긴 하는데 연느 표정잌ㅋㅋㅋㅋㅋ

으잌ㅋㅋ이 드러븐ㅋㅋㅋㅋㅋㅋㅋ

승냥횽님들을 위해 다 블러처리했는데,

원본에서 승냥횽님들의 표정은 정말 밝고 귀엽습니다그려 핡ㅋㅋㅋㅋ
표정부터 드러븐 승냥이들..

저..저도 그랬을까영... 전 걍 더러웠을지도..



여..여튼 이때 저 연느랑 터치터치*_*






그리고 갈라쇼 시작 핡..

앞 선수들의 귀여운(?) 재미난(?) 공연이 끝나고

여..연느님 등장 핡.....
 



으..으아니 그런데 저 옷은 아델이 아닝가!!!!!!!

서..설마?!!!!!!!!!!!!!!!!!!!!!!


했는데 이매진하심'ㅠ'


 



정줄 놓고 호롤롤롤하고 조명 색을 맞추기 어려워 사진이 아주..;ㅅ;

그치만 그래도 연느는 아름다워영ㅠㅠㅠ
발로 찍어도 아름다운 연느ㅠㅠㅠ


 



반짝반짝 오랜만에 연아델 의상을 보니 아 죠...죠타...

 



뜬금없이 웃음터진 연느 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실수를 했나봉가 ㅋㅋㅋ

혼자 으잌ㅋㅋㅋㅋ하고 웃으며 제게 달려오십니다'ㅠ'..

 



웃는 모습이 너무 예뻐서 보면서 정줄을 또 내려놓았다능..

 


 



빙판위에서 늘 자유로운 연느 핡..

 



연아선수 덕분에 너무너무 행ㅋ벅ㅋ했어영..

 



공연이 끝난 뒤 인사하는 연느.

넹넹 우아해여 에효 타고났다..

 



핡핡... 연느님 슬슬... 그 시기가 오지 않았나영?..
응? 뭐? 뭐지? 응?...


 

즈가 연느님 경기중이라 이번엔 좀 많이 참았는데 이젠 참을 수가 없ㅋ엉ㅋ
응? 뭐...뭔데?...



 






......에헤헷 *-_-*
니옝 드릅게 달려왔습니다 핡...


 



승냥이들이 사랑하는 저 다리모양ㅋㅋㅋ




요렇게 1~3위 선수들의 공연이 끝난 후 다시 한번 선수들을 소개하는 시간이 있었지영.

즈는 연느가 언제나처럼 유나스핀을 하려나 생각했는데..


 



핡...!????!!!!!

 



허어럴러러러럭!!!!!!!!!!!!!!!!!!!!!!!!!!!

이나바우어를 하며 즈에게 다가오시더니 더악을 폴짝 헑...

메..멘붕 헑... 이미 던진 정줄을 더 멀리 패대기패대기..





그것도 모자라...

 



또 하이터치 헑헉;ㅅ;.....................................

횽님들 행복하셨습니까;ㅅ;..........................

 

 

즈..즈는 이때 또 두번째,세번째 하이터치를 득ㅋ템ㅋ 꺄르르르




그리고...

 



뜬금없이 스핀쇼 중'ㅠ'...
읭?..

 

 
더더긔 재미있게 봤늬~?

 

 

핡....

스핀쇼 후 인사를 하는 연느님 핡핡...

니예니예 정말 행복한 시간이었지여;ㅅ;

자그레브의 마지막 밤이 지나간다는게 슬펐지만,

그래도 연아선수와 행ㅋ벅ㅋ한 시간을 함께 했다는게 너무너무 좋았지여;ㅅ;

 

한국에 돌아온 지금도 이 순간을 생각하면 행ㅋ벅ㅋ해지고 그래영...

몸은 한국에 있지만 마음은 자그레브에 있던 그 시간을 늘 생각해영 흫흫..;ㅅ;..

 



스..스릉스릉..;ㅅ;..
모두 티켓팅에 성공해서 득ㅋ템ㅋ합시다!! 핡!!

즈....즈 표 한장만 구해주세여 엉엉;ㅅ;..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