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노와 행ㅋ벅ㅋ함이 와따가따했던 폭풍같던 세계선수권 대회가 끝났습니다ㅠ
연아선수 너무너무 축하해영 흫흫흫 머시써ㅠㅠ

저란 승냥이 공항 배웅을 하지 못했기 때문에,
배웅을 하지 못했다면 마중이라도 나가야 한다는 일념 하나로
어제도 열심히 공항으로 달려갔THㅓ영.

물런 회사엔 '친구랑 어디 가기로 했다'라고 이야기했지영.






.....그런데 공항에 사람이 이렇게나 ㄷㄷㄷㄷ...

우...우앙 ㄷㄷㄷㄷ 지..징짜 사람이 너무너무 많았어영 ㄷㄷㄷㄷㄷㄷㄷ

기자횽님들도 바글바글 승냥이들도 바글바글 일반인분들도 바글바글 >>ㅑ



요기서 승냥이 횽님들이랑 열심히 연아선수를 기다렸는데 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자회견장으로 들어가기까지 연아선수 머리카락... 머리 젤 윗부분 본게 전부 ㅋㅋㅋㅋ..ㅋ...


ㅋ... 사람이 너무 많은데다가 기자횽님들의 철벽 바리케이트 덕분에 ㄷㄷ........

그저 이리 밀면 이리 밀리는대로.. 저리 밀면 저리 밀리는대로...

 

 

 

산은 산이요 물은 물이로다 승냥이는 승냥이로구나.....


 

파도에 휩쓸려가듯 휘리릭 휩쓸려갑니다......

 

 

 

 



이곳저곳 휩쓸려가다가 힘겹게 사이드에 자리잡아서 찍어봤어영.
기자회견장 마이크 핳핳 마이크먹어'ㅁ'

 

 

 

 

 

이제 연느님이 나올 시간 흫흫 ㅠㅠ

 

연느님 아까 연느님 머리 윗부분밖에 못봤어영 ㅠㅠ 엉엉 목소리도 못들었어 엉엉 ㅠㅠ

보고 시퍼유ㅓㅠㅠㅓ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녕하세염 김여나예염 흫흫흫 ㅠㅠㅠ 연느니뮤ㅠㅠㅠ

 

 

자리에 착석 핳핳...

사이드 자리의 좋은 점은 연느의 고운 옆선을 찍을 수 있다는 거시었던 거시었던 거시었던겁니다.

 



청순청순 열매를 냠냠

 



긔..긔요믜 헣헣...

 

 

 

 

기자회견 시작하기 전, 기자횽님들 질문 시간에 귀욤귀욤한 표정으로..

으잉 그런데 눈이 조금 풀려있는 것 같은..? @_@... 피..피곤해..나 피곤해...

 

 

마이크를 만지작거리가다고 멍.....




 

여...연느님!! 아..아직 아니야!!

아직 잠들면 아니아니 아니되오!!!!!!!






 



피곤한데도 청순미를 붐붐 발사

 

 

입모양이 '3'

 

 

어쩜 이리 고울까영 ㅠㅠㅠ

 

 

 

 

흐히힛

 

 

 

 

질문을 듣고

 



예쁘게 웃어영
정면으로 봤으면 기절했을지두 모...모르겠네영..

 

 

흠..

 



힐끔 킁킁 어디서 드러븐 냄새가...

 



힐끔 킁킁킁...

 

 

 

내 마이크는 내가 책임진다

 



따땃한 눈빛으로 요기죠기를 핳..

 

 



열심히 대답해주고 계십니다 연느님 흫흫 ㅠㅠ


요기까지 찍고 자리를 반대쪽으로 옮...옮겨보았어영..

...왜그랬지?..


 

 



반대쪽에서 봐두 이쁘니까 >>ㅑ~~~~~~~~~~~~

 

 

 


 

 



에헴에헴


 

 



처...청순해 헐..


 

 

 

...무...무슨 얘기를 하시길래 눈썹이 ㅡ"ㅡ

 



헤헤헿헿

 



음?... 거기.. 무슨 냄새나지 않아요?...



 

 



더덕 굽는 냄새....


( ※ 잦은 망상은 건강에 해롭진 않지만 정신에 해롭습니다. ※ )

 

....?..

 



 

 



어디있나 했더니 요기 있었구만

( ※ 잦은 망상은 건강에 해롭진 않지만 정신에 해롭습니다. ※ )

 

 

 

 

 

더더긔 왔Nee?


( ※ 잦은 망상은 건강에 해롭진 않지만 정신에 해롭습니다. ※ )

 


 




저번에 왜 안왔Nee -_-++

( ※ 잦은 망상은 건강에 해롭진 않지만 정신에 해롭습니다. ※ )

 

 

 

 

으휴

( ※ 잦은 망상은 건강에 해롭진 않지만 정신에 해롭습니다. ※ )

 

 

 

 

 

 

한 승냥이의 망상과 관계없이 연느님은 다시 멋지게 기자회견을 하악..

 



망상이 아니야

( ※ 잦은 망상은 건강에 해롭진 않지만 정신에 해롭습니다. ※ )

 



연느님 조금만 더 힘내요 퇴근시간이 다가오고 있어요

 

 

 

....망상이고 뭐고 아 곱다 증말..


 

 

예뻐여ㅠㅠㅠ

 



헤헤헤헤헤헤헤

 



 월요일에 또 봐요+_+





 



요로코롬 길고도 짧고 짧고도 긴 기자회견이 끝나고
연느님은 또다시 기자횽님들의 바리케이트와 함께 퇴근길을 떠나셨습니댜ㅠㅠㅠ


그리고 퇴근짤이 요기에 ㅠㅠㅠ


 


 

 



나 퇴근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행ㅋ벅ㅋ한 표정 ㅠㅠ



 



ㅋㅋㅋㅋㅋㅋ퇴근한닼ㅋㅋㅋㅋㅋㅋㅋㅋ


우...웃음을 참지 못하는 표정!!!!!!!!!!!!!!!!!!!!!!!!!!!!!!!!!!!



 




흫흫흫 요료요료하게 연느님을 보내고 지친 몸과 마음을 안고 공항으로 다시 들어오니

으아니 옆쪽에 류코치님께서 계시는거예요.

그래서 몇몇 승냥이 횽님들과 같이 뻘쭘하게 '코치님 축하드려요!' 라고 외치니

코치님께서 고맙다며 꾸벅을 헣헣.. 으아니 즈희가 더 꾸벅꾸벅...


 



흫흫 길고 긴 시간 비행기를 타고 한국까지 슝~ 날아온 연느님.

지금쯤 즐겁게 쉬고 계시겠지영 하앍하앍...

연느님 어...어서오세영!


 




아 ... 맞다...
연느님 배웅하고 저녁에 회사 사람들이랑 술약속이 있었는데..
회사 사람들이 우찌 제가 여기 온걸 다 알더군녕...

TV에서 공항 모습 나오는걸 보더니 '저기 댕겨왔어요?' 라고 물어보시그...
그래서 '넹...' 이라고... ㅋ...ㅋㅋ.............


일부러 어디 간다고 말 안한건데...
이...일코따우..... Fail...





+ Recent posts